[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CJ푸드빌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여름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뚜레쥬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우유식빵’, ‘소보로빵’, ‘크림치즈 데니쉬’ 등 뚜레쥬르의 인기제품 20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비고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더위극복세트메뉴’와 ‘막걸리세트’, ‘한(寒)여름 세트’ 등 여름 세트메뉴를 준비했다.
‘더위극복세트’는 비비고의 인기 비빔밥 메뉴와 시원한 음료, ‘막걸리 세트’는 지역 막걸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 ‘한여름 세트’는 더위를 극복하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비비고의 여름 세트메뉴는 오는 25일 전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더위가 완전히 가실 9월 중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차이나팩토리는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시원한 계절 한정메뉴를 2종을 출시했다.
차이나팩토리는 그날그날 정성으로 우려낸 육수에 땅콩소스와 식초를 곁들여먹는 시원한 ‘중국식 냉면’과 칼슘, 비타민, 섬유질이 시금치보다 많아 여름철 영양 보충에 제격인 건강야채 공심채(空心菜)를 센 불에 볶아낸 ‘X.O 공심채 볶음’으로 여름철 자칫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계획이다.
또 8월 한 달간 계절 한정메뉴를 포함한 행사메뉴 주문 고객에게
CJ제일제당(097950) ‘한뿌리’, ‘보이티’ 를 선착순 증정하고 초등학생을 동반한 방문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씨푸드오션은 오는 31일까지 갈릭버터를 발라 오븐에서 구워낸 스노우크랩 ‘그릴드 크랩팟’과 연어 스테이크에 새우, 전복, 홍합, 가리비를 더한 ‘오션스 플래터’, 라즈베리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 씨푸드오션의 대표메뉴 3종의 가격을 5% 인하한다.
3가지 대표메뉴 중 1개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2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