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TIIP)대신證, 年4.5% 약정금리 주는 월적립형 서비스 출시

입력 : 2011-08-17 오전 10:31:13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이 위험은 줄이는 대신 높은 수익을 통해 목돈 마련이 가능한 월 적립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신증권은 매월 일정금액을 적립하고 만기에 우대금리 이자와 더불어 제휴카드 사용금액에 따른 보너스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대신 꼬박꼬박 월 적립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월 적립형 서비스는 매월 일정금액을 적금처럼 꾸준하게 약정형 환매조건부채권(RP)에 투자하는 원금보존추구형 상품이다.
 
금리는 매달 연 4.5%의 약정금리가 적립되고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보너스 금리를 지급된다.
 
예컨데 이 상품에 매월 30만원씩 1년간 적립하고 가입시점의 RP금리가 4.5%일 경우, 제휴카드인 '꼬박꼬박-롯데카드'의 월 사용액이 100만원인 경우 보너스 금리가 더해져 만기 시 최대 13.73%의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게되는 셈이다.
 
단, 제휴카드 가입여부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매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투자자는 대신증권 전국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김종선 대신증권 상품전략부장은 "이 상품은 결혼자금, 학자금등 목돈을 마련하려는 20~30대 사회초년생이나 예금금리보다 높은 이자수익을 원하면서 평소 카드사용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이라면서 "향후에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세대별 맞춤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신증권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꼬박꼬박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5명을 선정, 9월 5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꼬박꼬박 브런치를 배달해주고 안부메시지를 챙겨주는 이벤트에 나선다.
 
뉴스토마토 김세연 기자 ehous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