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이동통신사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통신사 앱 등을 이용한 풍성한 이벤트를 내놨다.
13일 통신3사에 따르면 고객이 '발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초콜릿 등 선물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기프투 유' 앱으로 선물하면 영화표 증정
LG유플러스(032640)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인 '기프트 유' 앱으로 초콜릿이나 케이크 등을 선물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기프트 유'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마켓, U+앱마켓, T스토어, 올레마켓 등에서 무료로 앱을 내려받아 선물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사 기간중 이 앱을 통해 선물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인당 영화예매권 2매씩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KT, '문자카드' 전송하면 중복 당첨가능한 커피, 영화표 증정
KT(030200)는 올레닷컴 문자보내기 메뉴에서 문자카드를 전송한 고객에게 CGV 영화예매권, 커피, 비타민음료 기프티쇼를 주는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발송완료 창에서 경품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와함께 올레마켓에서 '연애 상담소', '닭살문자' 등 데이트에 유용한 앱 14종을 선보이며 그 중 3개 이상 다운로드 받는 고객 2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 '스마트 월렛'에서 80% 할인되는 특별 상품 선보여
SK플래닛은 모바일 지갑서비스 '스마트월렛'을 통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트월렛'에서 피자헛1만원권, 80%할인 쿠폰과 와우박스,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사용 가능한 '페레로로쉐' 초콜릿 30~35% 할인쿠폰을 판매한다.
이는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각 해당 매장에서 모바일쿠폰을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또 이매진 매장(강남점, 구로점)에서 일부 헤드폰을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초콜릿을 덤으로 주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와함께 영화 앱 '호핀'에서 특별 편성작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네이트 영화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