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홍자몽 아이요떼·큐브 브레드 출시

입력 : 2012-04-09 오전 10:57:27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할리스커피는 건강함에 초점을 둔 신메뉴, 홍자몽 아이요떼와 큐브 브레드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큐브 브레드’ 3종은 지난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허니 바게트볼’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로 수입밀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무농약, 무표백, 무방부제 3요소를 갖춘 친환경 제품이다.
 
여기에 허니 스프레드, 크림치즈 유자, 크림치즈 블루베리 등 다양한 디핑 소스와 함께할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홍자몽 아이요떼’는 저지방 우유와 자몽 퓨레를 함께 넣어 만든 요거트 스무디 음료다. 홍자몽의 상큼하면서도 쌉싸래한 맛과 부드럽고 진한 요거트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자몽은 ‘덴마크 다이어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로 ‘홍자몽 아이요떼’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하루 반개만 먹어도 비타민C의 하루 권장량을 다 섭취할 수 있을 만큼 피로회복에 좋다.
 
성창은 할리스커피 마케팅 부장은 “고구마라떼, 유자크러쉬, 아이요떼 등 독창적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할리스커피가 이번에는 ‘건강’을 초점으로 한 메뉴를 선보였다”며 “계절 변화로 피로해지기 쉽고 면역력이 약해지는 계절인 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메뉴와 음료들로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