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KB주거래패키지' 달성 고객을 위한 'KB한보따리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B주거래패키지는 KB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을 상품과 거래를 조합해 제시한 것으로 'KB이체(결제성이체)', 'KB국민은행상품', 'KB스마트뱅킹', 'KB국민카드'의 4가지 상품·거래군으로 이뤄진다.
KB이체(결제성이체) 항목은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 결제성 자금을 KB계좌로 이체시, KB국민은행 상품 항목은 적립식, 거치식, 대출상품(보험제외) 중 한가지를 보유하면 달성된다.
KB스마트뱅킹의 경우 KB스타뱅킹 보유 또는 인터넷뱅킹 거래시, KB국민카드 항목은
KB국민은행 통장을 통해 월10만원 이상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경우 인정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KB주거래패키지를 보유 또는 달성한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창구에서 ‘KB한보따리 선물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공연초대권, 영화관람권을 한번에 제공하고, 당첨자 중 10년 이상 거래한 장기거래 고객에게는 고급 마스크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주 거래은행을 정하지 못해 우대제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KB주거래패키지를 기획했다"며 "KB주거래패키지를 통해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의 혜택도 받고, KB한보따리 선물 이벤트로 풍성한 상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