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프리(Cafri)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riCollaboration)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에서는 지난해 스티키 몬스터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소개한다.
또한 다음달 출시 예정인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과 함께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프리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매한 카프리 병 맥주에 있는 응모권 태그 속 스크래치를 긁어 번호를 확인하고 QR코드로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국내외 유명 휴양지를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 결과는 오는 9월 6일 페이스북과 개별 문자로 발표한다.
카프리 관계자는 "SNS를 활용하는 젊고 감각 있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아트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토종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핵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끝 맛이 특징이다.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카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