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단신)NC다이노스, 29일 방송인 서유리 시구 外

입력 : 2013-08-29 오후 6:03:02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두산베어스, 5년 연속 100만 관중 돌파 이벤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5년 연속 홈관중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5년 연속 100만 관중 돌파'는 롯데 자이언츠에 이어 역대 두 번째 기록이다. 특히 올시즌에는 국내 9개구단 중 최초로 두산이 홈 100만명 관중 돌파를 이루게 된다. 두산은 29일까지 홈 55경기에 걸쳐서 누적관중 99만5269명을 기록했다.
 
두산은 관중 100만명 돌파 예정일인 31일 5회말이 끝난 이후의 클리닝타임에 응원단상에서 입장권 추첨을 통해 2명에게 2014전지훈련참관단 2인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항공권·식사권·전망대 이용권, 100만 홈 관중 돌파 기념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서유리. (사진제공=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29일 '프로야구 매니저' 스폰서데이..방송인 서유리 시구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오는 29일 열릴 두산 베어스와의 마산 홈경기에 '프로야구 매니저' 스폰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NC의 후원사인 엔트리브소프트에서 서비스한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춰 각색한 게임으로, NC 유니폼을 통해 노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프로야구 매니저' 유저 20여명을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프로야구 매니저' 동영상을 송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한편 이날 경기 시구는 '프로야구 매니저'의 새 홍보 모델인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씨가 맡는다. '프로야구 매니저'와 서 씨는 이날 시구를 시작으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유스트림 웹사이트 내 '봉황대기 고교야구' 코너.
 
◇유스트림코리아,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온라인 생중계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코리아(www.ustream.tv)는 3년만에 전격 부활한 '제41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의 주요 경기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 단독 생중계한다.
 
유스트림코리아는 다음달 2일 예정된 경기와 내달 16일 치러지는 결승전을 생중계한다.
 
우선 2일 오전 10시에는 인천고-경기고(청주), 김해고-부산고(군산) 경기를 생중계한다. 또한 오후 12시 30분부터는 부산공고-북일고(청주), 인창고-덕수고(군산), 오후 3시부터 효천고-원주고(청주), 청원고-광주동성고(군산) 경기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16일 예정된 결승전도 실시간 중계하며,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경기도 중계를 이어간다.
 
경기 시청은 인터넷·모바일 웹에서 유스트림 사이트를 방문해 메인 페이지 '봉황대기 고교야구' 코너에 접속하거나, 먼데이나잇베이스볼(MNB, Monday Night Baseball) 공식 채널(www.ustream.tv/mnb)에 방문하면 된다. MNB 채널은 월요일마다 고교야구 리그를 실시간 중계하는 유스트림의 고교야구 특화 중계 방송이다.
 
한편 올해 다시 부활한 봉황대기는 지난 1971년 출범한 후 2010년까지 40년 동안 한국 고교야구를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를 지켜왔다. 이후 고교야구 주말리그제로 폐지됐다 올해 부활됐다. 이번 대회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청주과 군산에서 나뉘어 진행되고 12~16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8강전과 결승전이 열린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
이준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