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12일을 '디저트데이'로, 오는 13일을 '브레드데이'로 선정하고 인기제품을 2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이라면 12일 베스트셀러 제품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신제품 '모카가 부드러운 시간' 등 인기 디저트 15종을, 13일 상반기 히트 신제품 '무설탕 식빵'과 '우유 식빵', '그대로토스트 Plus' 등 인기 식빵 13종을 2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이중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과 '밀크플러스 우유 식빵'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으면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와 '가을사과'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기회가 제공되며, 30일까지 스마트폰의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1000명을 추첨해 해피콘 2000원권을 지급한다.
해피포인트카드는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멤버십카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는 배스킨라빈스와 메가박스, 예스24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추석 선물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불황에도 고객이 풍성한 가을과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브레드데이' 이미지. (사진제공=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