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다음달 7일 열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제품 6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대성마이맥, 일산대성학원 등의 스타 강사진이 출제한 수능 대비 문제와 해설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합격자신감'과 '합격비법서'는 수능 고수의 합격 비법이 든 책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열려라 합격문'은 합격문을 활짝 여는 듯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6년간 판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콕 찍어도 정답'과 '떡하니 합격'은 재미있는 합격 메시지를 더했다.
호두와 흑당으로 맛을 낸 '똑똑 호두떡'과 몽당연필 모양의 패키지에 검은콩 엿이 담긴 '몽땅합격'에는 수험생의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료가 들어 있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케이크 '합격담은 클로버케이크'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스타 강사진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합격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를 방문하면 20여개의 수능 대비 문제와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다.
또한 29일부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격 기운을 불어넣는 스타 강사의 사인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수험생에게 스타 강사의 응원 문자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입시 제품 15종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입시 제품은 스타 강사진의 수능 대비 문제로 실속 있는 재미를 더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패키지로 합격 기원 선물로서의 가치까지 높였다"며 "찹쌀떡, 엿,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정성 가득한 선물 세트와 함께 합격 비법과 행운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