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다음달 1일 하반기 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치킨을 비롯해 스페셜 메뉴, 피자, 샐러드, 사이드 메뉴 등 고르게 구성된다.
우선 치킨은 최근 젊은 고객층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콤한 맛의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순살 고추 치킨'은 청양고추를 더한 순살 치킨에 고추튀김을 함께 제공하며, '순살 양념 불치킨'은 닭다리살로 만든 메뉴다.
스페셜 메뉴는 '피쉬 앤 칩스', '토마토 치킨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객의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피쉬 앤 칩스'는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 가라아케와 그린빈,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가 어우러진 요리로 레몬즙과 함께하면 느끼하지 않게 없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토마토 치킨 스테이크'는 토마토 소스를 훈제 치킨 스테이크 위에 올린 후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와 올리브유에 그린빈을 곁들여 안주나 식사로 좋다.
이와 함께 토마토 소스에 모차렐라 치즈, 토마토 슬라이스를 올린 '마르게리타 피자'와 토마토 소스를 더한 도우에 챠슈와 브로콜리, 모차렐라 치즈를 올린 '챠슈 피자' 등 피자 2종도 출시된다.
샐러드는 당일 배송되는 야채와 다양한 드레싱으로 즉석에서 만들며, '리코타 치즈 샐러드',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 등 2종을 즐길 수 있다.
임은경 빠담빠담 대표이사는 "최근의 트렌드와 인기 메뉴를 분석해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보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을 선사하고, 더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순살 고추 치킨. (사진제공=빠담빠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