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가을사과' 제품 10종을 출시하고,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영천 미니사과를 비롯해 가을 대표 과일인 국내산 사과를 주원료로 한 베이커리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가을사과 케이크'는 셔벗처럼 상큼한 사과 크림과 캐러멜 푸딩이 어우러진 케이크로, 사과 함량이 40%에 달한다.
또한 탁구공 정도의 크기에 비타민, 포도당 등이 풍부한 미니사과를 통째로 얹어 맛과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슬보슬 우리사과빵'은 소보루와 사과, 크랜베리가 뿌려졌으며, '우리사과 페스츄리'는 캐러멜 시럽을 넣은 페스츄리에 큼직한 사과 과육을 더했다.
이와 함께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을 듬뿍 담은 '가을엔 우리사과롤',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은 '애플 시나몬 파운드'와 '사과 타르트' 등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가을사과' 제품 출시와 함께 제철 사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응모하면 총 20가족을 선정해 사과농장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이벤트에서는 사과 따기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즐기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도 가을사과 케이크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빵을 즐기면서 국내산 가을 사과의 풍미와 영양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제철 농산물 사용을 확대해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더 건강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을사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