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창립 28주년과 글로벌 진출 1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빵, 세계인이 사랑하는 빵으로'란 주제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986년 창립한 ㈜파리크라상은 1997년 파리바게뜨로 국내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2004년부터는 중국과 미국, 프랑스, 베트남, 싱가포르 등에 진출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지역별로 나흘 동안 진행되며, 인기 제품 20여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당 1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경기·인천·강원·제주 지역은 오는 17일까지, 광주·대구·부산·울산·경상·전라·충청 지역은 21일부터 24일까지다.
행사 기간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있는 '블루베리 타르트'와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한 '정통 크라상'이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식빵 판매 1위인 '목장의 신선한 정통우유식빵', 익산과 함평 지역의 쌀을 사용한 '찹쌀도넛'과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 중국과 미국 등에서 판매되는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등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20여종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고객에게 받아온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고객 감사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