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라이프플래닛)
[뉴스토마토 이종호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보험료 계산 이벤트, 2014년 연말 끝장전! 전 상품 캐쉬백 페스티벌, 12월 가입후기 이벤트 등 총 세 건이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보험료 계산 이벤트는 현재 판매 중인 라이프플래닛 보험상품 중 관심 있는 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3일 화요일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연말 끝장전! 전 상품 캐쉬백 페스티벌은 12월 한달 간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최고 3만원까지 제1회 보험료 캐쉬백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에 상품에 가입한 후 발급받은 캐쉬백 쿠폰 번호를 보험료 결제 시 입력하면 된다. 제1회 보험료와 3만원 중 작은 금액을 보험료 인출 계좌에 현금으로 돌려준다.
아울러 12월 가입후기 이벤트는 31일까지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다. 기존에 가입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 및 먼치킨 3개가 제공되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팀장은 "즐겁고 들뜨는 시기에 고객들이 더욱 넉넉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립 1주년을 맞은 라이프플래닛은 내년에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