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 KT스포츠 사장(왼쪽), 김진태 수원애경역사 대표이사. (사진제공=KT위즈)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경기 수원시 연고 프로 야구단인 KT위즈는 수원애경역사(AK PLAZA 수원점)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광고 제휴를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우선 KT는 백화점 옥외 광고를, AK는 야구장 덕아웃 광고를 운영한다.
또한 KT는 홈 경기 때 이닝 이벤트(이닝 종료 후 당첨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를 진행하고, 오는 4월 수원 홈 주말경기 중 'AK PLAZA 네이밍 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더불어 AK는 백화점 전단, 홍보 메일 등을 활용해 야구단 홍보를 한다.
이밖에 두 회사는 수원 연고의 프로야구단과 수원의 대표 백화점으로서 지속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아이템을 발굴하고, 야구 팬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김영수 KT스포츠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수원 시민뿐만 아니라 위즈파크를 찾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과 혜택을 주게 돼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태 수원애경역사 대표는 "수원 연고의 프로야구 10구단인 kt wiz와 함께 야구팬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수원 홈경기를 통해 야구팬들이 즐길거리를 많이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