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기자] 동양종금증권은 교육전문기업인 대교와 함께 초등학생과 중학생 자녀를 둔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가입고객에게 온라인 교육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동양CMA 공부와락(樂) 멤버쉽'서비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은 초등학교 3학년 학생부터 예비고등학교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학습강좌 서비스로 내신이나 시험특강, 방학특강 중 1강좌를 무료 제공한다. 또 유료강좌를 수강하면 단과반 20%, 종합반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동양CMA통장 계좌개설 후 홈페이지(www.MyAsset.com)에 접속해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 화면에서 CMA고객 인증을 한 뒤 '공부와樂'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호영 동양종금증권 마케팅팀장은 "1강좌 무료이용과 할인혜택으로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며 "특목고 입학전형 정보제공 등으로 초중생 자녀를 둔 CMA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며 '동양CMA 공부와樂 멤버쉽'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6개월 종합반 수강권이나 PMP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10일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동양CMA통장은 전국 동양종금증권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고, 서비스 가입방법이나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