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패스, 투자자산운용사 특별이벤트 진행

3월12일, 6월26일 투자자산운용사 시험 시행

입력 : 2016-02-19 오후 1:30:47
토마토패스는 3월12일과 6월26일에 시행되는 금융투자협회 주관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6년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50%할인과 더불어, 하반기에 업데이트되는 개정강의도 무료제공한다.
 
또 마스터과정과 최정정리반 패키지과정을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최종 핵심정리 문제집과 강의노트를 제공하고, 수강기간 180일, 불합격 시 수강기간 추가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토마토패스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핵심정리문제집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출제예상문제와 테마별 핵심포인트, 최종 모의고사 등을 포함하고 있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은 금융권 취업 시 지원부서에 따라 서류심사 가산점이 인정 되고, 면접시 지원자의 직무 이해도를 나타낼 수 있는 프리미엄 자격증"이라며 "2015년 금융자격증제도 개편에 따라 금융 3종 자격증이 폐지 되면서, 오히려 난이도가 있는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 응시율이 상승하고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금융투자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까지 시험에 응시하고 있어서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더욱 더 올라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관련 문의 사항은 토마토패스 고객센터(02-2128-3336) 또는 홈페이지(www.tomato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마토패스가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토마토패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석 기자
류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