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스쿨푸드는 시그니처 매장 광화문점의 오픈을 기념해 5월 한달 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문을 연 스쿨푸드 광화문점은 오픈 한달 여 만에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지역 맛집으로 부상했다. 인기에 힘입어 5월부터 광화문 오피스 일대를 대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쿨푸드 광화문점의 방문고객 및 배달주문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시럽월렛 및 OK캐쉬백과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시럽월렛 또는 OK캐쉬백 앱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스쿨푸드'를 검색해 세트메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트메뉴는 매운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와 모짜렐라 스팸계란말이, 철판 장조림 버터비빔밥(간장맛)으로 구성된 1번 세트메뉴와 떡순이모듬과 오리지널 스팸말이, 듬뿍야채 쫄쫄면 등으로 구성된 2번 세트 메뉴 2종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매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는 동시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직장 동료 및 가족들과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