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용현기자] 진에어가 홍콩과 오사카 노선 고객 등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한다.
우선, 진에어는 자사 홈페이지 홍콩 유명 관광지인 홍콩디즈니랜드의 기간 한정 스페셜 티켓(1일 입장권 및 놀이공원 내 식사권 할인 패키지) 판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노선 예매 및 해당 스페셜 티켓 또는 일반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디즈니랜드 우산, 에코백, 파우치 중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홍콩 여행과 관련된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0명에게도 디즈니랜드 기념품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진에어는 지난 10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오사카 노선(인천발, 김해발)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55명을 추첨해 한신투어리스트패스(150명), 한신전철 모형 열차(2명), 고시엔 수건(2명), 한큐한신 로고 상품 세트(1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사카 주요 먹거리 관광 코스에 대한 안내와 현지 식당 할인 쿠폰도 안내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홍콩디즈니랜드 스페셜 이용권도 저렴하게 구하고, 오사카 현지 먹거리 코스도 할인 받을 수 있는 등 여름 휴가철을 앞둔 고객들이 현지 여행 코스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