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 2016-06-22 오후 3:45:51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녹십자(006280)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6 제18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녹십자는 자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노발락 부스에서 엄마들을 대상으로 노발락에 대한 1:1 제품 상담을 제공하며, 노발락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제품 상담과 시음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오가닉 손수건을 증정할 예정이다.
 
노발락은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 Stage2와 묽은 변을 보는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 노발락AD,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소아과 의사들을 비롯해 영양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아기들의 각 증상을 고려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노발락은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전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역시 아기를 위한 맞춤형 분유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노발락만의 강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녹십자)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