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현대홈쇼핑(057050)은 열대야에 대비한 '수면 케어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오는 13일 밤 9시45분부터 65분동안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선보인다. 올해 출시된 제품으로, 뛰어난 제습력은 물론 산소이온 발생장치를 통해 공기중 유해물질과 독감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8% 제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최대 6.5L의 넉넉한 크기의 물통을 사용해 자주 물을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집중 건조킷이 있어 집안 구석구석은 물론 신발까지 건조할 수 있다. 이밖에도 버튼 잠금기능이 있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30만9000원이다.
오는 15일 오후 4시40분에는 '리엔 대자리 세트'를 방송한다. 왕대나무를 가늘고 길게 확죽형태로 나눈 후 120도 고열에서 3번에 걸친 압착과정을 거쳐 표면이 매끄럽다. 자연소재인 대나무를 사용해 차갑고 끈끈하지 않으며, 뒷면의 경우 펄프 소재의 지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사용에 안성맞춤이다. 또 잔가시가 거의 없어 침대 위에 두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대자리, 3인용 방석, 베개 세트구성의 가격은 8만9900원이다.
오는 16일 오전 11시40분에는 '잠케어 베개'를 판매한다. 원하는 높낮이를 하나의 베개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경기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효과를 위해 국내·외 유명 프로선수들도 이용하는 실리콘볼 패드를 베개 속에 장착해 숙면을 돕는다.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커버원단과 사이드 매쉬 소재의 커버는 통풍성이 좋아 위생적이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한다. 1+1 세트의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제습기와 더불어 시원한 소재와 기술력이 검증된 침구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리엔 대자리 세트.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