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현대차 보유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은
현대차(005380)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행사로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인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365대부도캠핑시티’에서 10월1일부터 3일까지 1박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되며 차수별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캠핑용품과 장소를 무상대여하고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차 클래식카와 베스트 드레스업카 선발대회 출품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신형 i30 및 아이오닉 일렉트릭과 투싼·싼타페·맥스크루즈 등 현대차 SUV 차량 시승 등 다양한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 클라이밍 체험과 가족 운동회 등의 야외 활동뿐 아니라 ▲현대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키즈 시네마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특히 현대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2일과 3일에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랜 기간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오토캠핑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오랜 시간 현대차를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준비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21일까지 현대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박기영 기자 parkgiyoung6@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