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대신증권이 오는 25일 전국 116개 영업점에서 '펀드시장 전망 및 펀드투자전략'을 주제로 펀드투자설명회와 클리닉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국내외 경제환경에 대한 방향성을 점검하고,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펀드시장 전망과 펀드투자전략을 소개한다.
펀드투자 손실이 많아 고민하는 투자자와 펀드투자에 대한 사후관리가 되지 않아 불안해 하는 투자자에게 1:1 맞춤형 상담도 할 계획이며 맞춤형 결합금융서비스인 '빌리브'에 대한 설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25일 오후 3시 반부터 1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대신증권 각 영업점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설명할 예정이다.
펀드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U-사이보스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남해붕 대신증권 토탈서비스전략부장은 "이번 설명회는 시장 방향성에 대해 불안해 하고 펀드투자로 손실을 본 투자자, 사후관리가 되지 않아 불안해 하는 투자자에게 펀드클리닉을 통해 그 해결책을 찾아보고자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