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해커스 신토익 보카' 교재가 교보문고 2016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위에 올랐다.
'해커스 신토익 보카'는 인문·사회 등 전 분야를 포함한 교보문고 2016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12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커스 관계자는 "지난 2005년부터 교보문고 연간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자리를 지켜온 해커스 토익 교재는 이번 1위로, 12년 연속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교보문고 2016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도 오른 해커스 신토익 보카는 종합 순위 20위 권 내 오른 유일한 토익 교재이며, 해커스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분야 일간 베스트셀러 TOP10까지 석권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순위 기준은 2016년 12월 4일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이다.
해커스는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익·토익스피킹, 오픽·토플 등 어학시험부터 공무원·금융·취업 등 해커스에서 출간한 모든 교재를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해커스인강 30% 할인쿠폰 ▲해커스 신토익 핵심 공략 자료집(PDF) ▲해커스 금융 자격증 필수 자료집(PDF) ▲해커스잡 공기업 X파일(PDF)을 받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신토익 핵심 공략 자료집'은 신토익 경향을 반영한 출제 예상문제와 실제 시험에 출제된 단어·예문 300개가 수록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