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신토익 유형 반영한 실전 교재 출간

입력 : 2017-01-08 오후 2:00:00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해커스가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해 실전 토익 문제집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해당 문제집은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3 리딩/리스닝’으로 오는 10일 출간을 앞두고 있다. 이 문제집은 신토익 출제유형과 난이도를 비롯해 2016년 마지막 시험 내용을 반영했다. 최신 문제를 통해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2017년 토익 신간 교재다.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3 리딩/리스닝’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실전과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수록했다. 모든 문제에는 정답과 함께 해석을 수록했으며, 난이도 표시를 제공해 자신의 목표점수에 맞춘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리스닝 교재에서는 미국/영국/호주/캐나다식 원어민 발음과 음성을 들으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해설집과 해커스인강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신토익 온라인 모의고사’를 활용하면 자신의 수준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단어암기 PDF&정답 녹음 MP3’,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강사의 파트별 해설강의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과 ‘매일 실전 RC/LC 문제’, 매월 토익정답 등 추가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3 리딩/리스닝’은 교보문고/YES24/알라딘/인터파크 등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해커스영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토익교재가 12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화)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해커스 #베스트셀러 1위 해시태그와 함께 해커스 관련 사진을 올리면 ▲최신 노트북(1명) ▲영화 예매권 1매(5명) ▲KFC 텐더 4조각(100명)도 받을 수 있다. 친구를 소환하거나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강명연 기자
강명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