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전군의 2017년 한국증시 전망' 이토마토 서울, 온라인 강연회 개최

입력 : 2017-01-12 오전 9:43:15
증권 정보 사이트인 이토마토(www.etomato.com)의 베스트 전문가 야전군 전문가가 1월 14일(토) 서울 금융투자교육원에서 단독 증권 강연회를 개최한다. 15일(일)에는 이토마토 홈페이지, 증권통 투자클럽 어플리케이션에서 안도용, 하승훈 전문가가 온라인 강연회를 진행한다.
 
강연회 일정 및 세부 정보(사진제공=이토마토)
 
서울 강연회에서 야전군 전문가는 '2017년 한국증시 전망' 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 안도용 전문가는 '절대수익형 전략모델은?' 이라는 주제로, 하승훈 전문가는 '2017년은 기회의 장이다' 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회 일정 및 세부 정보(사진제공=이토마토)
 
특히 야전군 전문가는 미국 금리인상과 한국증시의 파급효과, 환율과 한국증시의 상관관계, 그리고 2017년 유망주를 분석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강연회 특전으로 전문가 생방송 서비스 금액 할인과 같은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토마토 홈페이지(www.etomato.com)에서 확인하거나, 이토마토 대표번호(02-2128-3355)로 문의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