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승용 타이어 구매 행사 실시

프리미어 제품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입력 : 2017-02-21 오전 10:25:23
금호타이어(073240)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월4일까지이며 행사 기간 중 ‘마제스티솔루스’와 ‘엑스타PS91’, ‘엑스타LE스포츠’ 제품 4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금호리조트 법인회원가 우대권, 온천 이용권(아산 스파비스 및 화순·제주 아쿠아나)을 함께 증정한다. 또 ‘솔루스TA31’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천 이용권이 지급된다.
 
마제스티솔루스는 금호타이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최상급 모델로 국내외 프리미엄 세단에 적합한 승차감과 정숙성, 안정성을 제공한다. 마제스티솔루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현재 약 51개 규격까지 라인업이 확대됐고, 2016년 기준 전년 대비 약 140%의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금호타이어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엑스타PS91은 서킷에서 고속 주행시 필요한 최고의 성능을 일반도로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시간당 300킬로미터 이상의 한계속도에서도 안정적인 내구력과 주행 성능 발휘가 가능해 슈퍼카 운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엑스타LE스포츠 또한 고속 스포츠 드라이빙 성능을 지원하는 타이어답게 스포츠 세단에 적격이다. 이 밖에 솔루스TA31은 대형·중형·소형 차급별 특성을 고려해 각기 차별화된 최적 성능을 갖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다양한 규격과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손석숭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아이들 봄방학과 함께 날씨가 풀리면 나들이 가는 가정이 많아질 것”이라며 “안전 운전의 첫 걸음은 타이어에서부터 시작되므로 반드시 타이어 체크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가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심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