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오는 10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서 팝업 스토어 운영

입력 : 2017-03-08 오후 2:13:27
달바(d’Alba)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5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달바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콘셉트의 '스킨고메' 라인과 최근 출시한 욕실에서 사용하는 스킨케어 콘셉트인 '7:33' 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됐다. 고급 식재료인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달바 측에 따르면 7:33 라인은 아침 7시 33분 눈을 뜨고 욕실로 들어가 거울 앞에 선 순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시간을 표현했다. 달바의 시즌 2 라인으로 위생성과 편리함을 갖춘 클렌징밤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과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일부 품목 한정수량 15~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매장 방문 시 30일 이상 사용 할 수 있는 체험용량의 달바 뷰티 키트 증정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