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비타민B 콤플렉스' 출시

입력 : 2017-04-03 오후 2:39:24
쌀밥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들은 비타민B군 부족에 시달리기 쉽다. 비타민B군은 우리 몸에서 포도당을 에너지화 하는 효소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쌀밥을 주식으로 하면 이러한 비타민 B군의 소모량이 상대적으로 훨씬 클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비타민B군이란 서로 유기적으로 화합하며 각종 대사과정 및 에너지 형성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8가지의 비타민으로 에너지 비타민, 면역 비타민, 피로 비타민, 신경 비타민, 항스트레스 비타민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린다.
 
만약 이러한 비타민B군이 부족해지게 되면 면역력이 약해지고 쉽게 피로해져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기병과 빈혈, 피부염 등 각종 질병이 발생할 위험 또한 함께 높아져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하지만 8가지나 되는 비타민B군을 모두 부족하지 않게 섭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무부형제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하루 한 알로 8가지의 비타민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B 콤플렉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뉴트리코어에 따르면 '비타민B 콤플렉스'는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을 주 원료로 사용했다. 건조효모 안에 들어있던 다양한 종류의 보조인자들이 비타민B군의 대사를 도와 음식으로 비타민B군을 섭취할 때와 가장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또한 3종의 무기질과 43가지의 친환경 과일과 채소로 만든 혼합 분말이 추가돼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활력과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한국인의 필수 비타민이라 할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비타민B 콤플렉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뉴트리코어 '비타민B 콤플렉스'는 건조효모에서 유래한 고품질 비타민B군 영양제로, 제조과정에서 화학부형제가 사용되지 않아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다"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