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CJ헬스케어는 일반인, 전문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www.cjp.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2013년 이후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메인 화면을 회사 중심과 브랜드 중심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일반인, 전문가 고객 누구든지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이 제품명 외에도 초성, 질환, 성분 명 만으로도 간편하게 CJ헬스케어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강화했으며 메인 화면에 제품 검색 창을 배치해 편리성을 보강했다.
청량한 색감으로 전체 홈페이지의 컨셉을 맞추고 시인성을 높였으며, 기존 사용자 방문패턴을 분석해 고객이 주로 찾는 컨텐츠를 우선 배치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됐다. 메뉴 별로 동영상이나 모션을 곳곳에 삽입해 홈페이지에 생동감을 가미했고, 컨디션, 헛개수 등 헬스 앤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신설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는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높이는 한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컨텐츠를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된 CJ헬스케어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컨텐츠를 볼 수 있다.
사진제공=CJ헬스케어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