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한국먼디파마는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로부터 비강 상피세포를 보호하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와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키즈 나잘스프레이' 2 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천연유래 홍조류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의료기기로 비강 내에 분무시 코 속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콧물, 코 따가움 등 감염 초기 증상이 있을 때 비강 내에 1회씩 하루 최소 3회 분사하는 방식이다. 이 제품은 만 1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사용가능하다. 키즈용 제품의 경우 아이들에게 적합한 분사량이 분무되도록 돼 있어 사용감을 더욱 높였다. 휴대하기가 편리해 들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콧속을 보호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관계자는 "요즘 같이 환절기 미세먼지가 특히나 더 큰 화두가 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감기 바이러스를 방어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온 가족이 함께 쉽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나잘스프레이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2종의 용량은 각 20ml다.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천연유래 홍조류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고 스테로이드, 보존제, 색소 및 향을 배제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사진제공=한국먼디파마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