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롯데닷컴, 지마켓, 티몬 등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 준비와 남은 식재료 처리, 건강주스와 차 제조 등 원액기와 티마스터로 다양한 쓰임새를 활용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으로 휴롬쁘띠와 휴롬알파, 휴롬시그니처, 휴롬티마스터를 정가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티몬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추석기획전’을 통해 휴롬알파를 판매하며, 롯데닷컴에서는 25일부터 30일까지 휴롬알파, 휴롬쁘띠, 휴롬시그니처, 휴롬티마스터를 선보인다. 오는 26일에는 G마켓 ‘슈퍼딜’을 통해 휴롬쁘띠를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롬 원액기는 나선형 구조의 스크루가 재료를 지그시 힘차게 눌러줌으로써 채소, 과일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내는 것이 특징이다. 1분에 43번 저속 회전하므로 열 발생으로 인한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최소화해 건강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알파는 초강도 골드 티타늄 망과 울템 스크루로 강력한 착즙력을 자랑한다. 휴롬쁘띠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공간은 작게 차지하면서도 원액기의 기본 기능에 충실했다.
휴롬시그니처는 휴롬원액기 프리미엄 라인으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리얼메탈 소재를 본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휴롬티마스터는 한방차, 과일차·꽃차, 약탕 등 종류에 따라 알맞은 시간과 온도가 세팅되어있어 버튼 하나 만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 농도, 향을 최적의 상태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휴롬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