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다음달 13일까지 온라인 접수…학력·연령·전공·성별 무제한

입력 : 2017-09-26 오후 12:13:00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진에어는 26일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해 다음달 13일까지 지원서 온라인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일반 및 운항부문으로 ▲기획·인사·재무 ▲영업·운송 ▲마케팅·홍보 ▲운항·객실 행정 ▲운항통제 ▲안전보안 등이다. 또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및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도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현재 재학생인 경우 학기 중 입사가 가능하거나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면 가능하다. 학력·연령·전공·성별에 대한 제한은 없다. 부문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26일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을 위해 다음달 13일까지 지원서 온라인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
 
입사 전형은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되는 1차 면접은 블라인드 형식의 토론면접과 역량면접으로 구성되며, 2차 임원 면접에서는 1차 면접과 인성검사 결과를 종합해 문제해결능력, 조직적응력 및 장래성 등을 중점으로 평가한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교육과 현장실습 기간을 거쳐 부문별 직무에 배치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해 신규 항공기를 2대 도입했으며, 창립 10주년을 맞아 내년에 5~6대를 추가 도입할 예정"이라며 "항공기 도입 및 사업 규모 확대에 따라 채용도 더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올 상반기에만 객실승무원, 정비, 운항승무원 등 150여명을 채용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