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8일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경기 서남권 지역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송광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부천을 비롯 김포, 광명, 계양, 시흥 등 경기 서남권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1㎡의 지상 1층 규모다. 6개의 워크베이 등 최첨단 정비 시설을 두루 갖춰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오일 교환과 같은 경정비부터 판금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모두 가능하며 월 평균 600대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도 확보했다. 인터넷 존과 카페테리아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정비되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고, 최대 15대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송광섭 송광모터스 대표는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서 지역과 경기 서남권과의 접근성이 용이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큰 폭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고객들이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불모터스가 8일 새롭게 오픈한 부천 서비스센터 모습.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가 8일 새롭게 오픈한 부천 서비스센터에서 정비사들이 차량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한불모터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