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경기도 고양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도전, 골든벨 로스터(벨로스터컵)' 이벤트 당첨자에게 '벨로스터 1.6 터보' 모델을 증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벨로스터컵 이벤트는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 제휴로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 차량과 게임 아이템, 프렌즈레이싱 굿즈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레이싱 이용자를 위해 현대자동차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렌즈레이싱은 이날부터 한달 동안 '퀵매칭 개인전'을 5판 이상 즐긴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룽무룽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지난 25일에는 '카트 시승 프로그램', '졸음운전 판별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트 시승 프로그램은 '카트 바디'를 구매하기 전에 도감을 통해 미리 체험하는 콘텐츠다.
카카오게임즈는 26일 경기도 고양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 이벤트 당첨자에게 '벨로스터 1.6 터보' 모델을 증정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