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수도권 케이블TV 방송사 씨앤앰(대표 오규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HD 프리미엄 및 관련 결합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고객 가족 영화관람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앤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콜센터(1644-1100)를 통해 HD프리미엄 또는 이 상품이 포함된 결합상품 가입고객 전원에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100명을 추첨해 최대 4인까지 가족을 초청해 '아이언맨2' 영화관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화관람회는 다음달 8일 오후 5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5일 이후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에서 볼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초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문자나 전화로 개별 연락된다.
이밖에도 씨앤앰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1일까지 가수 비의 헐리우드 첫 주연작인 '닌자어쌔신' VOD발매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VOD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미드나잇 채널을 리모컨으로 가입해 1개월 이상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북부 코타키나발루 2인 여행상품권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모컨 가입 방법은 디지털방송 채널 103번으로 이동 후 OK(확인)버튼을 눌러 성인인증과 구매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영화VOD 카테고리에서 미드나잇온디맨드를 선택한 후 성인인증과 구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5월31일 자정까지로, 발표는 7월9일 씨앤앰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