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8일 신세계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SSG닷컴에 '프리미엄 아울렛' 관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여주를 시작으로 파주, 부산, 시흥에서 프리미엄 아울렛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을 선도해 온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SSG닷컴 입점으로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를 위해 명품부터 패션잡화, 키즈,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100여개 브랜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처럼 상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 기획전을 시행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부터 14일까지 '브랜드 데이'를 열고, 매일 변경되는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 행사에는 슈콤마보니, 쿠론, 토박스, 아쉬, 게스키즈, 리모와, 엠에스지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럭셔리 스페셜 위크'를 통해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펜디, 넘버21 등 브랜드의 가방, 지갑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일부터 26일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카테고리 베스트전'도 개최된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 캘러웨이 골프, 핑골프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랑방, 마크제이콥스, 끌로에 등 향수를 최고 40%, 코렐, 웨지우드 등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 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SSG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MONEY 5000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S-MONEY 5만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SSG닷컴 입점으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SSG닷컴 '프리미엄 아울렛' 관 오픈 이미지. 사진/신세계사이먼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