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 가능 ‘아이코스3 듀오’ 출시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이어 사용…충전시간도 단축

입력 : 2019-10-23 오후 3:41:49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출시한다고 23일 전했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3 듀오’ 출시 관련 간담회 현장. 사진/한국필립모리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 모델에 비해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코스3 듀오’의 출시를 기념해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햇빛에 그을린 붉은색과 흙빛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구매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아이코스2.4+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는 더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는 14일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아이코스3 듀오 제품 이미지. 사진/한국필립모리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고객들은 10월23일부터 ‘아이코스3 듀오’의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사전 예약 주문은 이달 28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아이코스 직영점 과 전국 소매점 판매는 11월 7일부터, 편의점 판매는 11월 28일부터 이뤄진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해 가장 해로운 담배 제품인 궐련에서 유해성분이 현저히 감소된 대체제품으로의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기업 비전 발표를 맡은 마리안 살즈만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필립모리스는 일반 담배 회사를 넘어, 견고한 과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해당 산업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사회 전반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코스 3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참석자들이 신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응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