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데스커가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함께 오는 20일 단 하루 동안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데스커 X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데스커
이번 브랜드데이는 데스커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진행되며 데스커 인기 제품인 ‘컴퓨터 데스크’를 비롯해 올해 상반기 신제품 등 총 100여 종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데스커는 이번 이벤트를 의자 브랜드 시디즈함께 진행, 홈오피스부터 개인서재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데스커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명에게 7만원 상당의 ‘데스크 정리함(색상 랜덤)’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구매 고객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 네이버 적립금 1만원도 지급할 계획이다.
오는 24일까지는 네이버 리빙판에서 데스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실시한다. 평소 인테리어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 10인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의 데스커 제품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데스커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스커 관계자는 “올 한 해 데스커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데스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적립금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데스커 체험단 활동을 통해 공간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