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온라인몰 오픈 2주년을 맞아 골프용품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인기 골프 상품들을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크게 2주년 기념 최대 22% 할인 행사와 구매왕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할인 행사 기간 중 ‘원데이 특가’를 통해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핑 G400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갤럭시워치 3 PXG 에디션 △테일러메이드 M6 아이언 △브리지스톤 TOUR B J819 드라이버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일 1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최대 3만원 할인 혜택 제공)’ 증정,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모바일 앱에서 결제 시 2%의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2% 추가 적립’ 등도 마련했다.
구매왕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 기준 상위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선정된 구매왕 각각에게는 순위에 따라 △타이틀리스트 T300 7아이언(1명), PXG 워치(1명) △마제스티 콘퀘스트 BK 우드(1명) △캐디톡 미니미 거리측정기(1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인호 골프존유통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분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사진/골프존유통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