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단짝친구와 함께하는 ‘사이버샷 듀오 체험단’ 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일상 생활에서 사진 찍는 것을 즐기고 블로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2인 1조로 팀을 이뤄 오는 18일까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http://www.stylezineblog.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8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사이버샷의 최신 디지털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활동 기간 동안 사이버샷으로 촬영한 일상생활의 다양한 추억을 담은 사진을 블로그에 기록하게 된다.
소니는 이번 체험단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소니 사이버샷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팀에게는 여행비는 물론 바이오 미니노트북, 워크맨, mp3를 지급한다.
강하연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담당 마케팅 PM은 “디지털 카메라는 항시 휴대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휴대성이 극대화된 사이버샷의 초경량 제품들은 필수품으로 인식돼 있다”며“앞으로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