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프라퍼티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스타필드가 핼러윈 데이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펫 핼러윈(Pet Halloween)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펫 핼러윈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반려동물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반려 가족을 위한 특별전시, 펫 페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점별로 마련된 야외 공간에서는 반려동물과 핼러윈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 ‘펫 핼러윈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핼러윈 분위기가 풍기는 포토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촬영 후 인증 시 스타필드 내 식음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반려견 전문 사진 촬영권’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2일부터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반려동물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전시가 펼쳐진다. 핼러윈 콘셉트를 배경으로 강아지 인형 300마리가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펫 핼러윈 페어’가 24일에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 사료, 디저트, 의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 30명 한정으로 핼러윈 컨셉 펫 프로필 전문가 촬영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초콜릿 엠앤엠즈(M&M’s) 핼러윈 팝업 스토어가 운영돼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센트럴 아트리움에 방문하면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과 대형 캐릭터 벌룬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핼러윈 시즌 한정 M&M’s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 동안 스타필드 몰리스 펫샵에서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 점에서 위니비니, SAG 벌룬 등 다양한 핼러윈 테마의 기프트 팝업도 운영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