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5' 베일 벗는다…언팩 초대장 발송

23일 미국 새너제이서 공개 예정
'슬림' 모델 등 4종 동시 출격 전망

입력 : 2025-01-07 오후 1:47:16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5' 시리즈가 베일을 벗습니다.  
 
삼성전자는 7일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삼성 갤럭시 언팩 2025' 초대장을 발송했습니다. '모바일 인공지능(AI) 경험의 다음 큰 도약'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오전 10시(한국시간 23일 오전 3시) 미국 새너제이에서 진행됩니다.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을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2일 미국 새너제이에서 '갤럭시S25' 언팩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전자)
 
이날 삼성전자가 공개한 16초 분량의 초대장 영상을 보면, 둥근 모서리의 스마트폰 4종이 서로 모서리를 맞대고 있습니다. 전작인 갤럭시S24의 사각 모서리와 달리 이번에는 둥근 모서리를 채택한 것으로 풀이되는데요. 
 
아울러, 당초 기본 모델과 플러스 모델, 울트라 모델 등 3종이 공개된 이후 갤럭시S25 슬림 모델이 별도 출시될 것이란 예측과 달리 4가지 모델이 동시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상 말미에는 마이크 아이콘이 나타난 뒤 "삼성 갤럭시 언팩은 언제인가요?"라는 음성이 이어집니다. '갤럭시 언팩, 2025년 1월22일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생중계 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제 캘린더(일정표)에 넣어줄 수 있나요?"라는 말도 나옵니다. 갤럭시S25 시리즈가 AI 음성 비서 기능을 강화했음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갤럭히 AI로 모바일 AI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삼성전자의 혁신을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