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볼보트럭 여름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볼보는 앞서 지난달 전국 16개 지역을 순회하는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가 지난 아직까지도 계속되는 폭우와 개인적인 사정으로 금년 여름 서비스 캠프를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볼보는 전국 22개 공식 정비사업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연장 실시함으로써 여름철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인한 차량의 손상을 예방하고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해당 기간 동안 볼보트럭 공식 정비사업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오일·필터류, 냉각수, 워셔액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실시한다.
총 35종의 볼보 순정부품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지난달 실시한 여름 서비스 캠프에 전국에서 천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매년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볼보트럭 공식 정비사업소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38-1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