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 달 동안 7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인기 식빵 3개를 구매하면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제공하는 '인기식빵 3+1' 이벤트를 연다.
해피포인트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수증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해당 식빵은 그대로토스트, 우유식빵, 옥수수식빵,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등이다.
또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제품을 카카오톡 기프티쇼로 구매하면 총 5만명을 추첨해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10명을 추가로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를 지급한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제품은 크리스마스캐롤 초코, 구겔호프 초코, 딸기가좋아 요거트 등 케이크 20여종이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하루 3시간 인기 도넛 3종을 20%의 가격에 판매하는 '해피 아워'(1000여개 가맹점),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750여개 가맹점)을 펼친다.
홈페이지에서도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SNS로 표현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해피콘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 식빵인 만큼 인기식빵 3+1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