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2'와 함께 다음달 7일까지 '육수명가 레시피카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새우 신선로' 등의 레시피카드를 내려받아 본인의 SNS에 올린 후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 참여 게시판에 해당 주소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내려받을 수 있는 레시피는 팀 미션에서 우승한 '새우신선로'를 비롯해 탈락 미션에서 호평을 받은 '소고기 육수 달걀찜', '나가사끼 짬뽕', '치킨크림스튜' 등 총 4가지다.
참가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육수명가 쇠고기(쇠고기 8개입, 사골 4개입), 명품천일염 구운소금, 제일제면소 칼국수면, 해찬들 진간장, 백설 크림토마토 파스타 소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서예지 육수명가 브랜드매니저는 "방영 후 우승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많아 궁금증을 해결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레시피카드는 다운받아 출력하기 쉬울 뿐 아니라 재료, 만드는 방법, 맛있게 만드는 팁 등 다양한 정보가 들어 있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의 육수명가는 사골, 쇠고기, 채소 등 재료를 장시간 우려내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고 젤 형태로 농축시킨 제품이다.
특히 1회 분량씩 낱개로 캡슐 포장돼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며 '육수명가 사골', '육수명가 쇠고기' 등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제품 가격은 대형 할인점 기준으로 4개입 3400원, 8개입 6500원이다.
◇육수명가 레시피카드 소문내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