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MD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콜드컵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메이드로 한정 생산된 러브덕(Love Duck)과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러브덕은 장애인과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젊은 예술가들이 창작한 물놀이용 오리로 1등으로 당첨된 200명에게 증정되며 2등 50명에게는 카페베네 1만원권 기프트카드가 증정된다.
콜드컵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은 즉석에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콜드컵은 실버와 인디핑크 등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또한 카페베네는 마자랭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천연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디아망 탄산수' 1병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지급한다.
마자랭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강화유리로 만든 제품으로 냉온 음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380㎖와 500㎖ 등 2가지 용량에 총 6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8000원, 9000원이다.
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카페베네 일회용 우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산은 반투명 발포비닐아세테이트(EVA) 재질로 심플한 디자인과 카페베네 로고 프린트가 특징이며 가격은 4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콜드컵, 텀블러를 사용하면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고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300원 할인도 적용된다"며 "여름철 날씨와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게 출시된 MD 제품도 구매하고 여러 가지 선물도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베네 MD 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카페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