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건강파트너, 라이나' 주제로 UCC 공모전

입력 : 2013-07-07 오후 12:51:45
 
라이나생명이 ‘건강파트너, 라이나’ 주제로 UCC 공모전을 7일 개최했다
[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오는 8일부터 ‘건강파트너, 라이나’라는 주제로 UCC 및 온라인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부문과 온라인 캐릭터 디자인 부문 2가지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일반인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UCC 영상 부문에 참여하고자 하는 참가자는 ‘건강파트너, 라이나’ 또는 ‘내 인생에 보험이 필요한 순간’ 이라는 2개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별도 양식 없이 3분 이내 영상물로 제작해 100MB 이하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건강파트너, 라이나’ 주제로는 라이나생명에 대한 회사 또는 상품 소개, TV CF 등을 활용해 라이나생명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내 인생에 보험이 필요한 순간’ 주제로 일상에서 보험이 절실하게 필요했던 순간을 재치 있게 표현하면 된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UCC도 접수가 가능해 별도의 촬영 장비 없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 캐릭터 디자인 부문은 ‘건강파트너, 라이나’라는 주제로 캐릭터 이미지(기본형 및 3가지 응용형)와 캐릭터 이름 및 캐릭터 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고객중심경영 일환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라이나생명이 되고자 UCC 및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 특히, 온라인 캐릭터 디자인 공모 당선작의 경우 향후 라이나생명 고객에게 발송되는 안내장 등에 적용해 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활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영 기자
이지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