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웨딩 페어 '모멘트 투 샤인' 개최

입력 : 2013-08-15 오후 12:38:4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전 지점에서 웨딩 페어 '모멘트 투 샤인'(Moment To Shine)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이날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http://wedding.galleria.co.kr)를 오픈했다.
 
이번 웹사이트에서는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와 웨딩 시즌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13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상담을 신청한 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 지점에서는 25일까지 11일간 구매 고객 영수증에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번호가 자동 생성된다.
 
행운번호를 추첨해 이탈리아 패션 스메그(SMEG) 냉장고를 비롯해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인 노에사(NOESA), 고메이(Gourmet) 494 박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웨딩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유나양(Yuna Yang), 스튜디오K 홍혜진 등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웨딩 드레스, 턱시도, 주얼리 등 웨딩 상품들을 소개한다.
 
이들 웨딩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G.D.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갤러리아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제휴포함)로 웨딩 상품군 중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 상품군은 명품, 준보석, 모피, 가전, 가구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과 홈페이지에서 안내문으로 알릴 예정이다.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 화면.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