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풀 전기레인지 '홈앤쇼핑' 런칭 판매

입력 : 2014-01-17 오후 4:48:36
[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월풀이 전기레인지를 '홈앤쇼핑'서 런칭 판매한다.
 
이번 런칭하는 월풀의 전기레인지(WEC-F360S)는 빌트인, 프리스탠딩의 두 가지로, 기존 사용하는 타입에 관계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주부를 생각한 여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차용해 쉽고 간편하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번거로운 전기공사 없이 일반 가정의 전원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전력제어 기술 또한 적용돼 있다.
 
간편요리 기능을 부가로 적용해 라면, 인스턴트 데우기, 계란 삶기 등을 별도 온도 설정 없이 기능 선택을 통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조리 도중 잠시 자리를 비워도, ‘일시중지’ 기능을 이용하면 이전에 조리하고 있던 온도로 돌아갈 수 있어 일손이 모자란 주부의 사용에 유용하도록 설계돼 있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오작동 방지와 임의 조작을 예방하는 ‘차일드락’ 기능이 설치돼 있다.
 
그 외에도, 일정 온도가 초과되면 자동으로 온도가 조절되는 안전차단기능, 조작 없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화되는 안전차단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이 제품은 오는 19일 오후 9시35분부터 65분간 TV홈쇼핑 ‘홈앤쇼핑’에서 백화점 입점 동일모델로 판매되며, 런칭 기념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수연 기자
박수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