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이달의 케이크(Cake of the Month) 2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겨울왕국 엘사', '미녀와 야수 벨' 등 만화 속 주인공을 표현한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겨울왕국 엘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의 모습을 케이크에 옮긴 제품으로, 체리쥬빌레와 아몬드봉봉으로 구성된다.
또한 '미녀와 야수 벨'은 꾸준히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벨을 본떠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초콜릿무스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7000원이며, 제품 상단에 있는 캐릭터는 플라스틱 장식물로 만들어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얻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인트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다음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외에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달의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케이크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동심을 간직하고 있는 키덜트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1월 이달의 케이크 이미지.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